유지니의 핫이슈

SBS 강심장에 출연한 토니안이 자신의 과거 연애사에 관한 폭탄 발언을 했습니다. 토니안이 밝힌 연애사는 예쁘고 사랑스럽다거나 혹은 가슴 시리게 찡한 연애사가 아니었습니다. 한 명의 여자 연예인을 깎아 내리는 연애사였습니다. 실명이 거론되지는 않았지만, 당사자가 밝혀진다면 한 사람이 사회에서 매장당할 수 있는 연애사였습니다. 또 한 명의 연예인이 마녀사냥 당할 수 있는 폭탄 발언이었습니다.


토니안은 "13년 전의 인연 or 악연" 마성의 그녀에 대해 말합니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여자 연예인을 집까지 데려다 주게 된 날이 있었다. 그런데 그분이 갑자기 슈퍼에 들어가더니 소주 한 병을 사와 원샷을 하고는 내게 몸을 기대왔다. 성격도 좋고 편안 느낌의 여성이라 그 후 밥도 같이 먹고 그랬다. 그런데 그분이 나 때문에 만나던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선언하자 부담이 커져 더 이상의 발전은 없었다. 3년 뒤 선배 생일파티 때 그녀를 두고 아이돌 가수 둘이 화장실에서 싸웠다. 싸움을 말리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술 취한 그녀가 나를 여자 화장실에 밀어 넣고 스킨십을 시도했다. 당시 토니안은 여자 친구가 밖에서 기다리고 있어서 상당히 난감했다."


불과 한 달 전 아니, 한 달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장미인애도 강심장에서 자신의 연애사에 관한 발언을 했습니다. 그녀의 연애사 또한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과거사가 아니었습니다. 한 사람을 깎아내리는 과거사였습니다. 장미인애는 "과거에 연예인 지망생 남자친구를 만났던 적이 있다. 당시에는 남자친구가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상황이라 내가 많은 뒷바라지를 했다. 남자친구가 일이 잘 풀리기 시작하면서 점점 변해 결국엔 헤어지게 됐다. 지금은 유명한 스타가 돼 잘 지내고 있는 걸로 안다."라며 연애담을 전했습니다.

장미인애에게는 참 가슴 아픈 과거 연애사입니다. 하지만, 당사자는 피해를 봐야 했습니다. 나쁜 남자가 됐습니다. 이 발언으로 장미인애는 대중에게 많은 비난을 받아야 했습니다. 토니안의 이번 발언도 대중에 비난을 피해 가지 못할 듯합니다.

토니안의 발언과 장미인애의 발언이 다른 점은 토니안은 장미인애처럼 당사자를 상세하게 설명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성의 그녀 누구인가를 추측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성의 그녀도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밝혀질 수 있습니다. 마성의 그녀가 밝혀진다면 그녀는 연예 생활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토니안의 발언만 들으면 마성의 그녀가 좋게 보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 밝혀지지 않더라도 문제가 됩니다. 마성의 그녀로 물망에 오른 여자 연예인들 모두가 루머로 상처받고 피해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토니안은 입대 전 우울증이 있었습니다. 그러면서도 78년생 31살의 늦은 나이로 입대했습니다. 미국 영주권을 가진 자로 군대에 가지 않을 수 있었음에도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당당하게 입대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전역해 떳떳하게 방송하고 있습니다. 그 모습이 귀감이 됐고 입대전과 같은 사랑을 대중에게 받고 있습니다. 그 모습에 토니안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성실함과 솔직함, 바른 사람입니다. 그런 토니안이기에 신중하지 못했던 발언에 실망하게 됩니다.

물론 토니안은 여전히 바른 사람입니다. 여자 연예인의 대쉬가 있었지만 옳지 못한 행동이라는 판단에 그 대쉬를 거절했습니다. 그녀를 멀리했습니다. 바른 행동입니다. 하지만, 그의 이번 발언은 바르지 못했습니다. 한 여자 연예인을 폄하하고 이슈를 만들어 자신을 알리려는 마케팅으로 보입니다. 오랜 연예계 생활에 이 발언이 논란이 되고 이슈가 될 것을 인지하지 못했을 토니안이 아닙니다. 의도적인 발언으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사자를 배려하지 않은 토니안의 발언에 실망이 큽니다.

연예인은 이미지를 먹고 사는 직업입니다. 경솔했던 이번 발언으로 토니안은 이미지가 실추됩니다. 마성의 그녀가 밝혀지게 되면 그녀 또한 이미지에 크나큰 타격을 받을 것입니다. 마케팅이었든 아니었든 신중하지 못했던 토니안의 이번 발언에 실망이 큽니다. 토니안이 더는 이런 발언으로 그동안 쌓아왔던 바른 이미지가 실추되는 우를 범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 117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7)
연예핫이슈 (117)






티스토리 툴바